DY의 세상구경
단체모임하기 좋은 마천 맛집 맛나닭 가마솥 치킨 본문
포스팅 하는 사진은 첫 방문때 찍은것인데, 두 번째 방문을 최근에 또 했다. 단체로 치맥먹기에 참 좋은곳.
이날도 볼링 같이 치는 멤버들 중 한명이 작은 볼링대회에서 상금을 타서 15명? 정도 되는 인원이 방문했었다. 자리가 크고 넓고 해서 단체로 가기에 정말편하다.
후라이드 치킨이 제일 맛있고, 닭똥집과 골뱅이소면도 맛있었다.
사실 두 번째 방문했을 떄에는 순살 파닭과 순살 치즈덤블링, 순살매콤화통양념도 먹어봤는데,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었다. 후라이드 하나는 기똥찬 집.
매콤화통양념은 생각보다 굉장히 매콤한편이었고(매운거 잘 먹으면 은근 맛있는 매움이기는 했다.) 치즈덤블링은 개인적으로 두조각 이상 먹기에는 조금 물렸다. 뿌링클은 좋아하는데, 그것보다도 조금 더 느끼한 느낌이었다. 파닭은 뭐랄까... 선호하는 스타일의 소스에서 약간 벗어난 느낌이었다.
입구. 주차도 꽤 많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12시까지.

메뉴판은 이렇다. 개인적으로 뼈 있는게 더 괜찮다. 후라이드나 마늘, 양념소스 추천!

굉장히 넓다.

거의 오픈된 주방.

자리가 정말 많은편. 안쪽으로 넓다.


기본으로 팝콘이 나오는데, 셀프로 계속 리필해먹을 수 있다.

골뱅이무침+소면. 정말 듬뿍 나오는데, 소면도 되게 탱글탱글하고 무침도 새콤달콤해서 정말 맛있다.

후라이드. 강추. 뭐든 튀기면 맛있는데, 그중에서도 방금 튀긴게 가장 맛있다. 여기 후라이드는 진짜 방금튀겨서 나온 그 맛이 있다. 한입 베어물면 즙과 함께 하뜨거 하면서 먹게되는 그 맛.

닭똥집인데, 똥집도 똥집이지만 파가 진짜 맛있다. 파가 너무 맛있어서 파만 골라먹기도 했다. 똥집도 맛있긴하다. 대부분 튀김인 메뉴에 똥집볶음 있으니 별미같다.

간장고추치킨. 매콥짭쪼름한 그 아는맛. 역시나 맛있다.

마늘치킨도 먹었는데, 마늘치킨이 후라이드 다음으로 괜찮았던것 같다. 치킨중에서는 후라이드 / 양념 / 마늘 우선 탑3.
'잡다한것 > 나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종각 맛있는 하이볼과 닭요리가 있는 술집 추천 아리계곡 종각점 (0) | 2026.06.23 |
|---|---|
| [거여 마천 맛집] 소문난 곱창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21 |
| [남위례역 나미루라멘] 혼밥하기 좋은 라멘집 추천 (0) | 2026.06.17 |
| [골프] 충주 스타 CC 6월 라운드 후기 및 정보 (0) | 2026.06.15 |
| [위례] 특별한 차가 있는 케이크집 이즈케이크 (0) | 2026.06.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