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의 세상구경
[남위례역 나미루라멘] 혼밥하기 좋은 라멘집 추천 본문
예전에 친한 동생이 데려가줘서 먹고, 그 이후로 이쪽에 올 기회가 많이 없어서 못먹다가, 최근에 급 생각나서 그 동생한테 연락해서 가보게 되었다. 엄청 특별할 것 없는 라멘인데, 국물도 진하고, 밥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마늘도 원하는만큼 넣을수 있고 그런게 은근 좋다.
여기 라면에 차슈 추가하면 차슈가 정말 맛있어서 차슈 추가 추천. 매장이 작고 1인 혹은 2인석이라 간단히 라면먹고 가기 정말 좋다.
매장 입구. 남위례역 나오자마자 거의 길건너 바로 있는듯 하다.

돈코츠라멘이 메인인듯. 보통 돈코츠 많이 먹는듯 하다.

매장은 거의 1인 혹은 2인 식사위주로 하고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우리는 돈카츠, 매콤한 돈카츠 라멘에 차슈 추가로 주문했다.

기본인 돈카츠 라멘.

매콤버전. 신라면만큼 맵다고해야하려나? 신라면보다도 좀 덜 매운 느낌이다.

원하는 만큼 자리에 있는 마늘을 즉석에서 으깨서 넣는다. 5~10알 사이정도면 적당히 한국인의 마늘맛이 나는 것 같다.


깨도 좀 솔솔 갈아넣는다.

그렇게 맛나게 먹다가. 뒤편에 있는 밥을 퍼와서 밥까지 비벼먹으면.

완멘. 끝. 정말 맛있다. 밥과 함께 먹으니 국물까지 깔끔하게 끝.

일본 가면 다른 유명한 라멘집 줄서서 먹어보고 했는데, 사실 그냥 체인점인 이치란 라멘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잘 맞았던것 같은데, 이집이 어떻게 보면 일본스타일 라멘 중에서는 이치란라멘에 가까운 맛 같다. 적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함도 있고 한게 신라면의 일본라멘스타일 느낌도 나는 것 같다.
특히나 마늘 취향껏 넣는게 정말 좋다.
간단히 먹기에도 좋고, 밥까지 말아서 든든하게 먹기에도 좋아서 추천!
'잡다한것 > 나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거여 마천 맛집] 소문난 곱창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21 |
|---|---|
| 단체모임하기 좋은 마천 맛집 맛나닭 가마솥 치킨 (1) | 2026.06.19 |
| [골프] 충주 스타 CC 6월 라운드 후기 및 정보 (0) | 2026.06.15 |
| [위례] 특별한 차가 있는 케이크집 이즈케이크 (0) | 2026.06.13 |
| [장사이야기 포 이동점] 포항 쌀국수 반쎄오 분짜 맛집 추천 (0) | 2026.06.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