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의 세상구경

[위례] 특별한 차가 있는 케이크집 이즈케이크 본문

잡다한것/나머지

[위례] 특별한 차가 있는 케이크집 이즈케이크

토미존스 2026. 6. 13. 11:18
반응형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거의 강아지놀이터 같은 느낌의 카페를 가보게 되었다.
이즈(슬쩍 들었는데 5살정도..?) 라는 강아지가 있어서 가게이름이 이즈케이크인듯 하다.


가게는 지하에 있는데, 지하같지 않은느낌?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밖이 잘 보인다.


커피와 차 종류를 주문했는데 차를 한번 맛봤는데 향도좋고 굉장히 맛있었다. 보통 차를 티백으로 먹으면 향은 나쁘지 않은데 뭔가 맛도 좀 밍밍하니 별로고.. 이걸 커피보다 비싼 돈 주고 사먹어야 하나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여기 는 차 맛집인지 차를 우려서 먹을수 있도록 준비해주시는데 차가 정말 향도 향이지만 맛이있었다.


지하지만 밝은 입구.


건물 앞 주차금지 팻말을 옮기고 주차하면 된다고 한다. 주말에 갔을떄에 주차 자리는 널널했던 편.


입구는 건물 우측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나온다.

메뉴판. 차 종류가 커피만큼 많은데, 차에 진심이신듯 하다. 갈때는 차 이야기를 하시면서 다음에 오시면 또 다른 차를 추천해주신다고 했다.


케이크집 답게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았다. 특히나 케이크가 잘린모양이 귀가 뾰족한 강아지를 닮았다는게 포인트!

내부 분위기. 내부는 강아지랑 같이 노는 분위기였다. 이날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강아지가 세친구나 있어서 셋이서 막 뛰어다니고 놀았다.

요기 까무잡잡한 인형이 이즈 라는 친구인가부다. 처음에는 없었는데, 커피마시면서 수다떨다보니까 갑자기 왔다. 항상 있는것은 아닌가 싶다.

같이 간 일행이 차를 주문했는데, 굉장히 이쁘게 나온다. 두잔정도 얻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블렌딩된 차 같다.

중간에 보이는게 이즈고, 흰색 친구는 이름 목걸이를 걸고 다녔는데 열매 였던것 같다. 앞에 친구는 이름을 못봤다. 셋이서 엄청 잘 논다.

다들 강아지를 좋아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구경하는 분위기

우리 근처로도 와서 한번씩 쓰담쓰담 해줬다.


차가 이렇게 나오는데, 뜨거운물로 여러번 우릴 수 있도록 뜨거운 물도 같이 제공해주신다.


커피랑 초코라떼. 케잌 2점. 얼그레이치즈케잌이 완전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를 그리 좋아하지 않음에도 아래 치즈랑 얼그레이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다. 완전 강추! 초코딸기도 맛있엇는데, 얼그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아직도 생각난다.

이친구 너무 크고 귀여워서 한컷 더..


강아지도 좋아하고 케이크도 좋아한다면 완전 강추!

이즈케이크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순환로4길 20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순환로4길 20 지하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