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의 세상구경

2025 미국여행 [Las Vegas High Roller, Sphere] 본문

잡다한것/여행

2025 미국여행 [Las Vegas High Roller, Sphere]

토미존스 2025. 6. 23. 10:17
반응형

시저스 팰리스에서 바카날 뷔페를 먹고 나니 하이롤러 무료 티켓을 줬다고 지인이 무료 티켓을 줘서 하이롤러를 타고 스피어 구경을 하고 왔다.
예전에 왔을떄에는 스피어는 못봤고, 하이롤러는 봤던것도 같은데.. 타는거는 처음이었다.
사실 크긴 하지만 그냥 관람차였고 돈내고 탈정도는 아닌 것 같지만 무료나 저렴하게 탈 방법이 있으면 한번쯤 타보는게 나쁘진 않을 것 같다. 아무래도 밤에 스피어와 라스베가스 야경 구경하는게 괜찮다.

 

High Roller
 354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미국
Sphere
255 Sands Ave, Las Vegas, NV 89169 미국

무료 티켓
하이 롤러로 가는 길. 라스베가스는 역시 저녁에도 사람이 엄청 많다
보통 줄이 있는듯 듯한데, 우리가 간 날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소지품 검사를 한다. 왜 하는지는 정확히 모르겟다.
티켓으로 교환하고 바로 타러가는길
라운지라고 해봐야 음료수랑 스낵류 파는곳
입장권 내고 들어와서도 꽤 올라간다, 가는길에 사진도 찍어준다(팔아먹으려는듯)
라스베가스 올드스트릿? 인가 갔을떄 봤던 집라인이 있었는데, 여기에서도 집라인이 있나보다. 하이롤러랑 붙어있는듯 하다.
드디어 탑승. 한 80%는 앉을수 있는데 몇명은 못앉는 경우도 생기는듯, 하지만 스피어 보려고 다들 일어나게 된다. 일어나서 봐야 잘 보인다.
스피어 구경
한 30분정도 탄듯 하다. 특별한건 없었다.
이거 너무 아쉬운게... 타이밍인 안맞았는지 우리쪽 볼떄는 우리가 스피어가 가려지는 포인트에 있었는지 우리쪽을 안봤다 ㅠㅠ
가서 기기에서 티켓을 사서 들어가는 사람을 본적은 은없지만 만약 그렇게 사고싶다면 성인 티켓 기준 40달러나 한다..

 

 

 

 

 

 

 

야경은 역시 서울 야경이 더 좋은것 같지만, 그래도 라스베가스 야경 본것에 나름 만족했다.
스피어는 들어가본건 아니지만 들어가본 지인 말로는 밖에서 보는게 이쁘다고도 했고, 하이롤러 타고 보니 밤에 환하게 불켜져서 계속 화면이 바뀌는게 광고효과도 있겠다 싶었다.
스피어도 물론 이쁘긴 했는데, 은근히 라스베가스 야경이 괜찮았다. 별로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가 + 무료로 타서 꽤 좋았지만, 40불내고 타기에는 조금 아깝지 않나 싶다.

 

 

반응형